2015 미스코리아 후보자들, 공식협찬사 '레삐' 헤어제품 및 기기 활용 교육 받아

 
 

2015 미스코리아 최종 후보자 30명이 헤어스타일링 제품 공식 협찬사 구레이쓰이온코리아(주)의 ‘레삐’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은 지난 6월 1일부터 6주 간의 일정으로 한국일보와 ㈜한주미디어네트워크(대표이사 장서호)가 공동 주최하는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합숙 일정을 보내고 있다.

오는 10일 열릴 본선 무대를 앞둔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은 ‘레삐'의 에센스, 세럼 등 헤어 제품 및 기기를 직접 사용해 자신의 아름다움을 더 빛낼 수 있는 방법을 교육 받았다.

 
 

특히 ‘레삐’의 스타일 교육 강사들은 각 후보자 개인 이미지와 의상 콘셉트와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레삐’의 제품을 활용해 스타일을 완성하는 과정을 상세히 알려주며 후보자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

 
 

이날 교육을 담당한 구레이쓰이온코리아의 조혜연 부장은 “직접 와서 2015 미스코리아 후보들을 만나 보니 젊고 아름다운 매력을 지닌 대한민국 여성들을 볼 수 있어 좋았다”면서 “후보자들이 머리결을 더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레삐’의 에센스 라인과 매력을 한껏 올려줄 ‘레삐’의 스타일링 제품을 활용해 본선 무대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고 2015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을 응원했다.

 
 

한편, 2015 미스코리아 30명의 후보들은 오는 7월 10일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015 미스코리아 본선’에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대회는 MBC플러스미디어 3개 채널(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을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미스코리아 인기투표는 한국일보 내 2015 미스코리아 인기투표 페이지(http://mk.hankookilbo.com)를 통해 7월 9일 24시까지 할 수 있다.

사진 = 미스코리아조직위원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