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브, ‘결밤팩’ 출시 기념 이벤트

 
 

세라젬헬스앤뷰티의 뷰티 브랜드 베리브가 신제품 '결이 빛나는 밤에 팩' 출시를 기념해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베리브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9,800원 이상 베리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들 모두에게 신제품인 ‘결밤팩’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결밤팩 사용 후기를 남기면 휴가비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한층 더 큰 혜택을 부여한다. 산뜻한 천연 녹차잎이 가득 함유된 '베리브 그린티 퐁듀 폼클렌징' 본품(120ml)을 선물할 뿐 아니라 베스트 사용 후기에 선정되면 휴가비로 현금 100만원과 함께 온라인몰 적립금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스북(http://goo.gl/MLSVrs)이벤트 페이지에 '결밤팩' 제품 사용 후기를 사진이나 동영상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베리브 관계자는 "결밤팩을 이용해 신선하고 재미있는 피부관리 인증샷 및 동영상 후기가 많이 나와 여름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기발한 피부관리 꿀 팁들을 공유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결과는 다음달 7일에 베리브 페이스북 및 온라인몰에 안내될 예정이다.

새로 출시된 '베리브 결이 빛나는 밤에 팩'에는 1996년 노벨 화학상 수상을 통해 집중 조명을 받은 풀러린 성분이 함유돼있다. 플러린은 피부노화의 원인으로서 자외선과 각종 유해요소에 의해 생기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도 함께 들어있어 여름철 지친 피부를 관리하기에 좋다. 이밖에 달맞이꽃 추출물, 율피(밤껍질) 추출물과 각종 아로마 오일들이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형상기억 복원 기능을 지닌 내용물은 바를 때 부드럽게 퍼져 흡수되고 피부의 요철과 결을 채운 후에는 매끈하게 표면을 복원, 피부가 가진 본래의 결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