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하기 편한 미니 사이즈로 선보여...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의 베스트셀러, ‘로즈 플로럴 워터’가 휴대하기 편한 미니 사이즈(50ml)로 선보인다.

‘로즈 플로럴 워터’는 고품질의 유기농 장미 추출물을 멜비타만의 고유 증류법을 이용하여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화장 솜에 묻혀 토너로도 사용 가능하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미스트로도 사용 가능하다.

멜비타는 매년 엄격한 유기농 인증 기준 하에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유기농 재료만을 수증기 증류법을 이용하여 플로럴 워터를 추출한다. 로즈 플로럴 워터 1병을 만들기 위해 고품질의 이란의 다마스크 로즈 꽃잎 2000여장을 사용하였으며,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은 물론, 100%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자극이 적고 사용 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은한 천연 장미향이 심신의 안정을 부여해 준다.

플로럴 워터는 로즈를 비롯하여 성분에 따라 라벤더, 오렌지블라썸, 하마멜리스, 콘플라워, 카모마일까지 6가지로 선보이며, 피부 타입과 효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로즈 플로럴 워터 50ml’는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 롯데 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여의도 IFC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