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 미용성형을 시행하고 있는 병의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분야는 바로 ‘동안’이다. 많은 이들이 화려한 이목구비보다는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것을 더욱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각 병원들에서도 젊고 탄력 있는 피부와 입체감 있는 안면윤곽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시술들로는 피부 주름을 없애주는 안면거상술이나 처진 눈매를 개선하는 상안검수술, 눈 밑 지방을 없애 화사한 동안을 만들어줄 수 있는 하안검 수술이 있다.

또 얼굴 전체 안면윤곽을 둥글고 부드럽게 만들면서 이마와 볼, 턱에 입체감을 살려주어 훨씬 작고 어려 보이는 얼굴형을 만들어 주는 미세자가지방이식도 동안성형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시행되고 있는 추세다.

미세지방이식은 주사기와 같은 간단한 기구로 본인의 지방을 채취한 후, 다시 주사를 이용해 볼륨이 필요한 위치에 지방을 이식해주는 간단한 시술로, 부작용의 위험 없이 얼굴중앙부위 팔자주름과 이마 중앙부, 턱 부위에 볼륨감을 살려 작고 어려 보이는 얼굴형을 완성시켜주는 시술법이다.

수술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실리프팅을 이용한 EZ리프트나 차세대 HIFU 초음파리프팅을 이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특히 흔히 울쎄라로 불리는HIFU 초음파 시스템은 수술 없이 고강도 집적 초음파를 이용해 주름제거와 피부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시술법으로 인기다.

다만 이렇게 다양한 동안 성형은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한 시술이 필수다. 그래서 최근에는 많은 이들이 동안성형을 위해 종합병원을 선호하고 있기도 하다.

이와 관련, 세란병원 성형외과&뷰티센터(센터장 이우용)는 종합병원에서는 드물게 미용 성형은 물론 최신 안티에이징 시술과 피부 클리닉, 피부관리센터를 운영하여 지방이식부터 안면거상술, 상안검, 하안검 성형은 물론이고 수술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HIFU까지 올인원 동안성형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이 곳에서는 초기 울쎄라보다 업그레이드 된 차세대 HIFU 초음파 장비를 도입해 시술시 통증은 더줄이면서, 빠르고 정확한 효과로 신뢰감 높은 시술을 진행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우용 센터장은 “언제나 20대의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동안성형은 이제 미용성형관련 분야에서 주목하고 있는 중요한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그럼에도 관련 시술을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는 의료체계가 많지 않아 종합병원을 찾아 시술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늘고 있는 동안성형 시술 수요를 수용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이 보장된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동안성형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