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이영현, 복면가왕 김바다, 홍지민,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 복면가왕 이영현, 복면가왕 김바다, 홍지민,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이영현 김바다 탈락과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가 화제다.

복면가왕 이영현 김바다는 9일 탈락했다.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이영현과 김바다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 벗기기에 나섰다.

'복면가왕' 이영현은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로 '네가 가라 하와이'와 대결했다. 복면가왕 하와이(홍지민 추정)와 복면가왕 이영현은 옛시인의 '저 바다에 누워'를 열창했다. 복면가왕 이영현은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지만 '복면가왕 하와이'의 벽을 넘지 못했다.

복면가왕 김바다는 '가위손'으로 '오비이락'과 붙었다. 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는 '서울의 달'을 멋지게 소화했지만 탈락했다. 복면가왕 김바다는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록버전을 멋지게 부르며 탈락 무대를 소화했다.

복면가왕 김바다는 "내가 내 얼굴을 보여주고 노래를 부르면 록이라는 선입견이 있다. 그래서 얼굴을 가리고 선입견 없이 노래를 부르고 싶었다. 생각보다 재미있다. 나를 못 알아맞히니까 더 재미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복면가왕 이영현은 "뭔가 감동이 있다"며 "판정단의 평가가 빈말이라고 해도 에둘러 표현한 게 더 좋았다. 판정단의 평가가 목적이었다. '복면가왕' 이거 감동이 있다. 분발해야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