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워터파크&스노우파크 최대 70% ‘몽땅 할인’

▲ 미스코리아 걸그룹 케이걸즈(K-Girls) 아라
▲ 미스코리아 걸그룹 케이걸즈(K-Girls) 아라

얼마 남지 않은 여름 방학, 가지 못한 여름 휴가가 못내 아쉽다면 원마운트 워터파크&스노우파크의 마지막 할인 찬스에 주목하자.

원마운트는 여름 막바지인 8월 31일까지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종일 입장권을 대폭 할인해주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마운트 멤버십 회원(이하 멤버십 회원)이나 할인 카드사 이용 고객이 원마운트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 할인 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는 멤버십 회원의 경우 22일부터 전원에게 지급되는 1만원 쿠폰을 입장권 구매 시 바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판매가보다 저렴한 멤버십 회원가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알짜 프로모션이다.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은 19일부터 1인권(소인∙逞�)을 1만원에, BC카드 고객은 24일부터 2인권을 주중 2만9900원, 주말 3만9900원에 구매해 입장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는 17일부터 원마운트 멤버십 회원이 입장권을 결제할 경우 3인권을 2만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3인 정상가 9만원보다 무려 71%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롯데카드나 KB국민카드로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결제하는 고객은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1인 입장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주말 밤 9시까지 야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저녁 시간대에 열리는 야간 콘텐츠 ‘풀사이드 거품파티’도 8월 말까지 연장해 주말 동안 진행하니 참고하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