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베르데, ‘고지 퍼펙트’ 라인 4종 출시

 
 

이탈리아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베르데(Bottega Verde)가 고지 베리 추출물을 함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고지 퍼펙트’ 라인 4종을 선보였다. 새 라인은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건조하고 민감해져 수분과 유분, 영양의 균형이 깨지기 십상인 피부의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인 고지 베리는 구기자과에 속하는 식물로 세계 8대 슈퍼푸드 가운데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을 가능하게 하는 물질인 파이토케미칼을 지녀 ‘장수 열매’로도 불리며 비타민A(프로 레티놀)가 풍부해 항산화와 영양공급, 탄력회복 기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라인은 페이스 크림 2종과 프라이머 1종, 아이크림 1종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됐다. ‘고지 퍼펙트 데이 앤 나이트 페이스 트리트먼트’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으로 칙칙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고지 퍼펙트-인텐시브 데이 앤 나이트 페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며 민감한 가을철 피부의 탄력을 높여준다.

‘고지 퍼펙트-인스턴트 액션 유니파잉 페이스 프라이머’는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하는 페이스 프라이머다. 고지 베리 성분과 프로레티놀 성분이 들어있으며 메이크업 전 피부를 고르게 만들어주고 생기 있게 표현해준다.

‘고지 퍼펙트-트리트먼트 포 다크서클 앤 퍼피아이즈’는 눈가를 환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붓펜 타입의 아이크림이다. 고지 베리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어 항산화 효과, 탄력 증강, 피부 톤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와 보테가베르데 단독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테가베르데는 최근 서울 명동과 홍대입구, 신촌, 동대문,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등에 잇따라 단독매장을 개설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