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 성형외과 입점 이어 주요 면세점 진출

 
 

코리아나화장품의 주름 기능성 앰플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이 면세점 유통에 진출했다. 중국에서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강남권 성형외과에 잇따라 입점한 데 이은 또 한 번의 성과다.

코리아나화장품 측은 최근 이 제품이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코엑스점, 제주점 그리고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 등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면서 국내 유통망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줘 피부 보습과 탄력을 높여준다. 핵심성분인 펩타이드 복합체와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이밖에 다양한 허브성분들이 집중적인 효과를 발휘, 감추고 싶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기존 앰플 제품과 달리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밀폐형 주사기 타입의 용기를 채택, 안전성을 높인 점도 주목받는 요소 가운데 하나다. 사용이 간편함은 물론 외부 공기와 이물질로부터 내용물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고유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제품의 유통 관계자는 "초도 물량 완판과 함께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와중에 주요 면세점에도 입점함으로써 새로운 히트 제품으로 육성될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중국에서의 성과가 국내까지 이어진 사례로, 다양한 유통경로를 확보함에 따라 한국을 찾는 요우커에게 더 큰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