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비오코스 루미너스 이펙트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앰플’

 
 
코리아나화장품이 집에서도 손쉽게 미백 및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키트를 출시했다.

새로 나온 ‘비오코스 루미너스 이펙트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앰플’ 기획세트는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앰플’과 ‘시너지 볼륨앰플’ 그리고 눈가 전용 ‘아이코렉터’ 3종으로 구성돼있다.

‘비타톡스 앰플’로도 불리는 ‘비타민 C 콜라겐 파우더 앰플’은 고함량 비타민C를 함유해 빠르게 미백효과가 나타난다. 사용 전에는 파우더 타입이지만 바르면 액상으로 변하는 트랜스폼 제형이 이색적. 비타민C가 온도나 빛에 파괴되기 쉬운 만큼 국내 최초 ‘비타민 C 유도체 파우더 안정화’ 특허 기술을 통해 파우더 제형으로 만들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다른 핵심성분인 마린 콜라겐은 피부에 친화적이며 미백과 탄력의 이중 시너지 효과를 유도, 피부 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준다.

이밖에 ‘시너지 볼륨 앰플’은 자연에서의 천연 비타민 에너지인 산자나무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에 주고 밀폐형 주사기 타입의 ‘아이코렉터’는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다크 스팟 완화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홍보팀 관계자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다각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키트를 구성했다”며 “특히 코리아나만의 차별화된 제조 기술을 통해 ‘파우더’형태로 제작한 ‘비타민 C 콜라겐 파우더 앰플’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테스트 마케팅을 실시한 결과 좋은 반응을 얻어 해외시장 공략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