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미국 내츄럴 케어 브랜드 ‘알바보타니카(alba botanica)’가 ㈜지엘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주)지엘커뮤니케이션은 우수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미국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닉스’, 독일 NO.1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카밀’, ‘바디 네이처’ 등을 공식 수입한 유통 회사로 이번 10월 1일 ‘알바보타니카’ 론칭을 앞둬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알바보타니카는 미국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에 파라벤, 인공향료 및 색소, 화학계면활성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순수 식물성 재료를 함유해 만드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는 입소문을 통해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로 가을 겨울 시즌에 맞는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보습제와 바디용품인 ‘베리에몰리언트 샤워젤 및 로션 라인’과 ‘하와이언 씨 솔트 바디스크럽’, ‘핸드&바디로션, 바디크림’ 등이 메인 아이템으로 론칭된다.

해당 제품들은 미국의 엄격한 제조과정을 거쳤으며 안전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해 만들어져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에서 사회 공헌기업으로도 인정받는 Hain Celestial Group 의 대표 브랜드로 환경과 인간의 존엄성 보호를 위한 많은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업의 미션과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면서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고 온라인은 ‘바디콜렉션’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