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유빈, 헤이즈, 효린, 언프리티랩스타2
▲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유빈, 헤이즈, 효린, 언프리티랩스타2

유빈이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효린이 아닌 헤이즈를 꼴찌로 뽑았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유빈, 효린, 헤이즈 등이 11일 베일을 벗었다.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1화에서 첫 미션이 펼쳐졌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효린(씨스타), 유빈(원더걸스)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트루디는 첫 만남을 가졌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첫 미션은 원테이크 촬영을 위한 파트 나누기. 8마디를 차지하기 위한 미션에서 트루디가 1위를 차지했다. 이후 이어진 촬영에서 씨스타 효린은 립싱크를 감행했다. 잦은 실수 때문이었다. 결국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효린이 첫 꼴찌 수모를 당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효린은 "사실 입만 뻥긋뻥긋했던 건 제가 틀리면 계속 처음부터 가야 하니까 넘어가기라도 해서 다음 사람이 너무 기다리지 않게끔 빨리빨리 했으면 하는 마음에 입 뻥긋이라도 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유빈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헤이즈를 꼴찌로 택했다. 유빈은 "효린과 헤이즈 사이에서 고민했다. 효린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이런 (립싱크) 생각으로 했는지 몰랐기 때문"이라며 "다 피곤하지만 그 상황에서 우리가 최선을 다해서 해야 하는데 다른 사람들 빨리 끝내기 위해서 얼버무렸다는 게 최선을 안했다는 소리로 들린다. 좀 많이 화가 났다”라고 말했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는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어지는 실력파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