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스토리 및 글라스스토리서 오아시스 렌즈 구입 시 셀카렌즈 증정

 
 
아큐브는 오는 11월 13일까지 '마이 오아시스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렌즈스토리와 글라스스토리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큐브 오아시스를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셀카렌즈를 증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또한 아큐브 오아시스로 만난 새로운 도전을 셀카렌즈로 찍어 해시태그(#마이오아시스, #MYOASYS)와 함께 올리고 글라스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SSSTORYHEADOFFICE)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선물로는  △1등 맥북에어(1명) △2등 고프로 히어로4 블랙에디션 어드벤쳐(3명) △3등 Fitbit(5명)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11월 20일 글라스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4월 진행한 아큐브 오아시스 테이크아웃 이벤트에 참여해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아큐브 오아시스와 만나게 될 소비자들의 새로운 도전에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큐브 오아시스는 2주착용 콘택트렌즈로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와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이 적용돼 건조한 실내와 장시간 디지털 기기 사용 환경에서도 눈을 편안하게 유지시킨다. 또한 최근 6개월 사용 가능한 대용량 12P도 출시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