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올레길에서 ‘제 3회 클린 제주 캠페인’ 진행

 
 
이니스프리가 지난 10월31일부터 11월3일까지 지난 4일간 제주 올레길에서 ‘클린 제주 캠페인’을 진행하며 청정 섬 제주의 오름 지킴이로 나섰다.

‘클린 제주 캠페인’은 청정 섬 제주의 천연 원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제품을 전달하고 있는 이니스프리가 진행하는 ‘그린 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니스프리 직원들로 구성된 그린 원정대가 제주도에서 펼치는 자연 환경 보전 활동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니스프리 그린원정대는 ‘2012 제주올레 걷기축제’ 기간에 맞춰 제주 올레길을 깨끗이 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11월2일에는 ‘청정 섬 제주의 독특한 식생을 품은 제주 오름을 지키자’는 미션을 갖고 새별오름을 청소하며 클린 제주 캠페인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오름은 제주 자생식물의 보고이며 제주만의 독특한 자연 자원으로 알려져 있다.

300여개가 넘는 제주 오름 중에서 사람의 발길이 많이 닿지 않은 오름에는 각종 희귀 동식물이 서식하며 청정 자연의 생태를 간직하고 있다.

 
 
이 날 그린원정대는 새별오름에서 관광객들이 버리고 간 각종 생활 쓰레기를 비롯해 주변 공사로 인해 늘어난 폐목재 등을 수거하는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2012 제주올레 걷기 축제 기간 중 11월1일에는 제주올레 11코스인 곶자왈 정개왓에서 펼친 ‘곶자왈 음악회’를 후원했으며 제주올레 걷기 축제에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니스프리 직원 뿐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하는 클린 제주 캠페인을 통해 청정 섬 제주가 깨끗하고 건강하게 지켜질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클린 제주 캠페인’ 외에도 ‘에코 손수건 캠페인’, ‘공병 수거 캠페인’ 등 에코 캠페인을 연중 꾸준히 시행하며 작은 실천으로 자연의 건강함을 되돌려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