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콘 리듬타, 아이콘 에어플레인, 아이콘 데뷔, 아이콘 아이코닉 (사진 문샷)
▲ 아이콘 리듬타, 아이콘 에어플레인, 아이콘 데뷔, 아이콘 아이코닉 (사진 문샷)

아이콘(iKON) '리듬타'와 '에어플레인'이 공개됐다.

아이콘은 1일 0시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공개했다. 아이콘 데뷔앨범은 싱글 ‘취향저격’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아이콘 데뷔앨범 타이틀곡은 ‘리듬 타(RHYTHM TA)’와 ‘에어플레인(AIRPLANE)’이다. B.I와 BOBBY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구준회 역시 타이틀곡 중 하나인 '리듬 타'에서 공동작곡에 참여했다.

아이콘은 10월 3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한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30일 아이콘 팬클럽명을 공개했다. 아이콘 팬클럽의 이름은 '아이코닉'이다. 아이콘 팬클럽 이름은 서울 명동에서 열린 '문샷&아이콘' 팬미팅에서 결정됐다. 아이콘 팬클럽 명은 2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개됐다.

아이콘 팬미팅에서는 멤버 별로 팬들의 질문과 소원을 골라 질의 응답하는 시간과 함께 ‘아이콘(iKON)’ 멤버들의 취향 저격 문샷 아이템을 골라 팬들에게 선물로 증정했다.

아이콘 팬미팅 마지막은 아이콘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비공개 리허설과 본 공연 후 미니 팬미팅까지 참석할 수 있는 VIP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