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평택베스트빌'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베스트빌은 평택역과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앞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오피스텔 114실, 도시형생활주택 29세 총 143실로 구성돼 있으며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형오피스텔로(구15~18평) 승부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 4월말 준공돼 95% 이상 임대를 마쳤으며, 현재 잔여세대 회사보유분에 한해 분양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입주가 진행 중인 만큼 분양 계약 즉시 월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평택베스트빌 잔여세대 분양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평택베스트빌은 풍부한 산업단지 배후수요와 외국인 수요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베스트빌만의 차별화된 공간설계와 인테리어, 풀 빌트인 시스템은 오피스텔의 수준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교통환경 역시 탁월하다.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2016년에 개통되는 KTX 신평택역으로 인해 서울까지 불과 18분밖에 걸리지 않는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수원~평택간고속도로, 시흥~평택간고속도로 등으로 인해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AK프라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중심상권이 밀집해 있어 핵심요지인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편의시설 및 공공기간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평택경찰서, 119, 평택시립도서관, 병원, 은행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인해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하고 윤택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안정적 고수익이 기대되는 평택베스트빌은 대기업 투자와 초역세권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와 탁월한 교통편 덕에 투자성이 좋은 오피스텔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각종 세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투자의 적기라는 평을 얻고 있다.

분양 문의 : 1600-6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