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을 시작으로 주말까지 이어지는 총 3일간의 ‘꿀 연휴’를 앞두고 가벼운 여행기간동안 필요한 화장품을 스킨푸드가 제안했다.

여성들이라면 클렌징을 비롯한 화장품을 함께 여행을 떠난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이나 마스크 시트 제품은 꼭 챙겨가야 할 1순위 뷰티 아이템. 스킨푸드가 지난달 출시한 ‘렛츠 클렌징 라인’의 클렌징 폼 3종은 한 손에 들어오는 130ml 아담한 사이즈로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요거트처럼 풍부한 거품이 과도한 피지와 피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렛츠 프레시 요거트 클렌징 폼’, 치즈처럼 조밀한 거품이 미세 각질은 물론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렛츠 무스 치즈 클렌징 폼’,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렛츠 밀키 밀크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달 초 출시된 스킨푸드 ‘마스크 시트 11종’은 여행지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는 상단 시트와 겔 타입의 하단 시트로 구성된 이중 관리 마스크 시트 제품으로 홍삼, 복분자, 달팽이, 영지버섯 등 보양푸드를 각각 담았다. ‘리얼 티 겔 마스크’는 육안으로 보이는 플라워 잎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겔 타입의 마스크다.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등 3가지 플라워 티 추출물을 담아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부스팅 주스 투스텝 마스크 시트’는 부스팅 앰플과 마스크 시트가 2-Step으로 구성됐다. 보습, 탄력, 수분,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부스팅 앰플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