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한 유혹 김새론, 남주혁, 화려한 유혹 최강희 주상욱 차예련
▲ 화려한 유혹 김새론, 남주혁, 화려한 유혹 최강희 주상욱 차예련

'화려한 유혹' 김새론이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을 잡을까. 

'화려한 유혹' 김새론의 열연이 심상치 않다.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13일 낯선 남자들과 격투를 벌이는 정인기와 그런 그를 말리며 눈물 흘리는 김새론의 모습이 담긴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기사(정인기 분)는 정체 모를 남자들에게 멱살을 잡힌 채 괴로워하고 있고, 신은수(김새론 분)는 길바닥에 넘어진 채 아빠를 쳐다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은수는 쓰러진 아빠를 부축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특히 북받치는 감정을 담은 두 사람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13일 오후 방송되는 ‘화려한 유혹’ 4회에서 놓쳐서는 안 될 중요 장면이다. 절체절명의 사건에 휘말리게 된 두 부녀 앞에 펼쳐진 ‘불행의 씨앗’을 알리는 장면이기 때문. 지난 방송에서 신기사는 누명을 쓰고 쫓겨날 위기에 놓인 딸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가 하면, 두 사람은 누가 뭐라고 해도 서로를 의지하는 다정다감한 부녀의 모습을 보였던 터라 궁금증을 자극한다.

‘화려한 유혹’ 제작진은 “오늘(13일) 방송에서 공개되는 부녀의 길바닥 난투신은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명장면이다. 정인기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과 김새론의 폭풍 눈물 연기가 안방극장을 울릴 것”이라며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