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 타입의 신제품 콜 케이크 라이너 등 아이라이너 4종과 브러시 제안

 
 
바비 브라운은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해 주는 블랙 아이라이너 제품만을 모은 ‘츄즈 유어 블랙 컬렉션(Choose Your Black Collection)’을 출시한다.

‘츄즈 유어 블랙 컬렉션’은 다양한 텍스쳐의 블랙 라이너 컬렉션으로 메이크업을 최소한으로 하는 여성이나 화려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 모두에게 추천하는 컬렉션이다. 이 컬렉션은 파우더 타입의 ‘콜 케이크 라이너’와 펜슬 타입의 ‘콜 아이라이너’, ‘롱웨어 아이 펜슬’, 젤 타입의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등 총 4종의 블랙 아이라이너와 스모키 아이라이너 브러시로 구성돼 있다.

이번 츄즈 유어 블랙 컬렉션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는 신제품 ‘콜 케이크 라이너’는 파우더 타입의 포뮬러로 번진 듯 보이는 시크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깊은 색감이 특징이며 지속력 또한 우수하다. 이 제품은 ‘스모키 아이라이너 브러시’를 사용해 쉽고 편리하게 섹시한 스모키 룩부터 일상적인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며, 물과 섞어 사용하면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 프로 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츄즈 유어 블랙 컬렉션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 메이크업 실패 확률이 아주 적은 제품들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며 “섹시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콜 아이라이너와 콜 케이크 라이너를, 드라마틱한 눈매를 연출하려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를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