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혁의 LOVE’ 11월 14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

 
 
거친 음색 속에 가슴 시린 사랑을 고스란히 담아 노래하는 감성 보컬 조장혁이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조장혁의 LOVE’ 단독콘서트를 갖는다.

조장혁은 지난 6월, 12년 만에 여섯 번째 정규앨범 ‘숨 쉴 때 마다’를 발표, 오랫동안 그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며 돌아왔다.

또한 최근 복면가왕을 통해 ‘국보급 허스키 보이스’라는 수식어가 왜 그의 것이어야만 하는지 다시금 증명하며 가요계 복귀를 신고했다. 가면 속에 있어도 감출 수 없는 그의 보컬. 불을 뿜듯 내지르는, 요즘은 듣기 어려운 목소리는 반가움과 감동을 선물하기에 충분했다.

1996년 ‘그대 떠나가도’로 데뷔, Change, 중독된 사랑, LOVE 등 애절한 사랑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한 조장혁은 특히 가사에 공을 들이기로 유명하다.

그의 노래를 듣다 보면 누구나 마음 속 깊이 담아 둔 사랑과 이별의 기억 한 조각을 꺼내 되새기고 곱씹으며 추억할 수 있었다.

단 한 줄의 가사를 쓰고 1년 넘게 손대지 못하다 어느 날 거짓말 같이 완성한 곡 ‘중독된 사랑’은 그의 대표곡이기도 하다.

한동안 음악을 떠날 수 밖에 없었던 그였지만 음악에 대한 갈망과 비우고 가벼워지는 지혜를 얻으며 더욱 풍성해진 감성으로 돌아온 조장혁의 이번 무대는 복면가왕과 불후의 명곡 이상의 감동이 전해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