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이지함 피부과와 디바이스 및 헤어 케어 제품을 공동 개발

 
 
이, 미용기기 전문기업 유닉스전자(대표 이충구)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유닉스전자 서울 사무소에서 청담 이지함 피부과(대표 지혜구)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유닉스전자는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을 위한 국내 최고 수준의 헤어 케어 제품을 만들고자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제품 개발에 뛰어난 청담 이지함 피부과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ACEUTICAL)을 합성한 신조어다.

유닉스전자는 기존에 유닉스전자 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던 케미컬 연구에 청담 이지함 피부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더하여 디바이스 및 헤어 케어 제품을 공동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유닉스전자 상품기획팀 김소영 과장은 “유닉스전자의 디바이스 개발 기술과 유닉스뷰티를 통한 판매 유통망에 청담 이지함 피부과의 케미컬적인 기술력을 추가하여 다방면의 인프라를 활용한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하며, “34년간 건강하고 트렌디한 미용기기를 출시해온 전문기업으로서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를 리드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두피 및 모발 건강까지 중요시하는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