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국산돼지 10년 전 가격에 드립니다~

 
 
국내 대표적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우수한 품질의 국산돼지만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한돈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한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션은 국산 돼지고기의 온라인 유통망 구축 및 판매를 위해 지난 2010년 7월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MOU를 체결. 국산돼지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로써, 최근 돼지 값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만 특가 코너에서는 삼겹살, 목심 등 국산돼지 고기를 10년 전 가격에 판매한다. 시중가 대비 최대 52% 할인된 초특가에 진행되는 행사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12일에는 삼겹살 구이/보쌈용(500g) 1000개를 4900원에 선보이고, 13일 국내산 냉장 삼겹살(500g) 1000개를 4900원에, 14일에는 앞다리살 보쌈용 500g 1000개를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국산돼지 한돈 구매자에 한해 다양한 혜택과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돈 구매 후 이벤트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프리미엄 한돈관에서 판매하는 5만원 상당의 한돈세트를,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만원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무료배송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한돈관’에서는 도드람포크, 선진포크, 돈마루, 팔공웰포크 등 우수 한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부위별, 용도에 따라 국산돼지를 500g기준으로 평균 1만원 안팎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한돈관’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 제품만을 판매한다. 선진포크, 돈마루, 하이포크, 팔공웰포크 등 총 7개의 전문브랜드가 현재 입점 중이다. 국내 유수 브랜드업체들로만 운영돼 우수한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한돈 부위별 정보 및 한돈을 활용한 요리레시피도 제공한다.

옥션 식품팀 임학진 팀장은 “국산 돼지고기 판매 활성화를 위해 프리미엄 한돈관을 오픈하고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우수한 품질, 신선한 국산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 한돈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