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우수 살롱 관계자들 위한 해외 연수 프로그램 진행

 
 
“뉴욕의 헤어 살롱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까?”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난 10월 19일부터 24일까지 고객 접점의 현장에서 브랜드의 판매 및 홍보에 앞장서 온 우수 살롱 관계자들을 뉴욕 본사로 초청해 현장 체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매년 헤어 살롱들과 브랜드간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관계자들이 현장에서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살롱 로열티 프로그램(Salon Loyalty Program, 이하 SLP)’ 일환으로 13개 우수 살롱 관계자들을 뉴욕 본사로 초청한 것.

이번 뉴욕 본사 연수는 전 세계 모로칸오일 지사와 수입유통사들 중 최초로 개최되었으며 가장 우수한 실적과 함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애써온 13개 우수 살롱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뉴욕 연수에 초청된 살롱 관계자들은 모로칸오일 아카데미를 방문하여 브랜드 교육 강사인 마이클 코헨(Michael Cohen)과 바이올렛 세인즈베리(Violet Sainsbury)가 제안하는 2016년 헤어스타일과 패션 트렌드를 살펴보고 스타일링 팁을 배우는 등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연수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공식 수료증 발급하여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SLP 뉴욕 연수를 통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 보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모습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현장 관계자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기 위한 자리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