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정보 얻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결혼과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박람회가 주목을 끌고 있다. 

혼수준비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혼여행 박람회가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개최된다. 참가를 신청한 예비커플들은 결혼관련 업체들이 파견하는 웨딩 전문가들로부터 필요한 상담을 받게 된다. 상담을 통해 최신 정보는 물론이고 푸짐한 선물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우선 박람회에 참여를 신청한 모든 예비 신혼부부에게 자가 세척기능이 있는 광파오븐을 무료로 증정한다.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은 간단하다. 신랑과 신부가 커플로 입장한 후 4 곳 이상의 업체로부터 상담을 받으면 선물 받을 자격이 주어진다. 안내 데스크에서 나누어 주는 이벤트 판에 각 업체로부터 스탬프를 받아서 준비된 광파오븐과 교환하면 된다.

이외에도 참가 업체들로 별도의 기념품을 준비하고 있다. 마스크 팩, SK면세점 할인권, 한복 수제 나무젓가락 세트, 수제 맞춤 와이셔츠, 도도화장품의 립스틱, 2만원 상당의 허니문 다이어리 등이다.  또한 2시간마다 현장 추첨을 하여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또 신혼여행 상품 계약이 이루어진 경우는 캐리어 가방, 스노클링 장비, 허니문 영상앨범까지 선물이 풍성하다. 하와이와 몰디브 등을 선택한 계약자들에게 동남아 2박 숙박권을 별도로 제공하는 등 유례없는 선물 공세를 펼친다. 이 외에도 푸껫, 코사무이, 발리, 유럽 등 신혼여행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한편 행사에 참여하려면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