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마, GS홈쇼핑 3회 연속 완판 기록…끝없는 인기행진

▲ GS홈쇼핑 화면캡처
▲ GS홈쇼핑 화면캡처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지오마가 오프라인 매장을 넘어 홈쇼핑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오마는 지난달 30일 오후 11시 30분 GS홈쇼핑에서 방송한 리얼뷰티쇼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3일 밝혔다.

지오마의 완판은 이번이 세 번째다. 이 브랜드는 이미 첫 방송에서 20여분만에 완판을 기록, 이어 두 번째 방송에서까지 준비 물량 모두를 판매하며 업계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지오마는 1등 탄력 바디스크럽 리모델링과 케이블 뷰티쇼에 방영된 이몰리언트, 올해 신제품으로 내놓은 베이비 파우더향의 레이디모먼트 제품과 바디크림 2종을 선보였다. 알찬 구성으로 방송 시작 후 15분여만에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해 완판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이태리 국민스크럽으로 유명하다. 요르단산 사해소금과 자연유래오일의 황금비율로 탁월한 각질제거는 물론 보습도 동시에 잡아줘 튼살, 뱀살, 닭살에 도움을 준다. 국내에서 이미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80% 이상을 달성할 정도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한다.

 
 

지오마 공식 수입유통사 제이코스에이치엠 측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3차 방송을 진행했으나 또 완판을 기록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