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K K라인, 출시 1주년 기념 위해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고현정이 직접 그린 그림과 친필을 화장품 용기에 담은 고현정표 화장품이 탄생했다.

웅진코웨이의 고품격 프레스티지 화장품 Re:NK가 피부 결 케어 화장품 ‘K라인’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고현정이 직접 그린 그림과 친필을 화장품 용기에 담은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는 것.

Re:NK ‘K라인’은 피부결 케어라는 차별화 된 콘셉트와 피부 미인 고현정이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매출액이 Re:NK 전체 매출액의 30%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K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현정과  약 10개월 동안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고현정이 직접 그린 별과 ‘피부결 관리’에 관한 생각을 친필로 적어 용기 디자인에 반영했다. 또한 제품 디자인에 사용된 블루톤 컬러는 고현정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로 알려졌다.

이번 작업에서 별 문양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낸 고현정은 “K라인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스테디셀러로 성장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별 문양을 추천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설명하기 위해 제작한 샌드 아트(Sand Art) 형태의 홍보 영상의 내레이션까지 직접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아름다운 결을 찾아서’라는 콘셉트로 평소 ‘결’에 대한 고현정의 생각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해당 영상은 홈페이지 및 유투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이주연 웅진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는 “K라인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현정씨와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한 스페셜 한정판을 기획했다”며 “소장가치가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K세럼(60ml)ㆍK크림(15ml*2ea)으로 구성되며 피부결을 살리는 색 ‘에센스 BB크림(45ml)’을 추가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