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 참가자 10명 뷰티 클래스 참가

 
 
“파티메이크업 배우러 왔어요~”

연말이 되면서 파티 메이크업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 10명이 11월 4일 오후 이태원을 찾았다.

2015 미스코리아 지역 본선 대회 참가자 10명이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 주최로 열린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의 ‘Holiday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참가를 위해 벨포트 이태원점을 방문한 것.

 
 
지난 9월 문을 연 벨포트 이태원점은 ‘리틀 럭셔리(A Little Luxury)@이태원’을 컨셉으로 기존 매장과 달리 이국적인 감성과 특화된 브랜드로 꾸며진 매장이다.

특히 에스티로더그룹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국내에서 백화점을 벗어나 처음으로 입점된 곳으로 주목 받았으며, 다양한 메이크업 브랜드와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등 이색적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벨포트 이태원점을 방문한 이들은 2015년 미스코리아 지역 대회 수상자로 본선 대회에 참가했던 이들이다.

뷰티 클래스에 모델로 나선 2015 미스 USA 신은혜를 비롯해, 박예림(2015 미스경남), 손소희(2015 미스경남 미), 유경원(2015 미스강원 진), 전하린(2015 미스서울), 신지수(2015 미스 충북세종), 이윤정(2015 미스 충북세종 미), 연서영(2015 미스 충북세종 진), 조도람(2015 미스 서울), 박햇살(2015 미스 대구) 등 10명은 행사에 앞서 벨포트 매장을 둘러보고 이색적인 화장품 매장 풍경에 감탄을 보내기도 했다.

 
 
또한 뷰티 클래스를 통해 Holiday 메이크업 연출법에 대해 듣고 직접 시연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벨포트에서 마련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통한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하는 열의도 보였다.

 
 
한편 벨포트 이태원점에는 매장 2층에 계열사 커피숍을 함께 운영해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샐럽뿐 아니라 다양한 이들을 위한 뷰티 클래스를 개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