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수험생 위한 ‘힐링 수분크림 점보 사이즈’ 출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이 수험생을 위한 ‘아쿠아 EX 젤리 수분크림의 점보 사이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제품보다 2배 늘어난 100ml 용량이지만 가격은 동일하며 16일부터 총 3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아쿠아 EX 젤리 수분크림’은 이미 30만개 이상 판매 된 싸이닉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피부에 좋은 해양 심층수, 해양 복합 추출물, 아쿠아 씨드로 이뤄진 3중 보습 성분인 아쿠아 캡쳐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피부의 수분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너와 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추운 겨울 건조한 피부에 파운데이션과 2:1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면 물광 메이크업의 효과도 볼 수 있다.

싸이닉은 이번 ‘아쿠아 EX 젤리 수분크림 점보 사이즈’를 선보임과 동시에 스마트 에디션의 출시를 알렸다. 스마트 에디션이란, 싸이닉이 추구하는 ‘올바른 화장품’이라는 취지에 맞춰 성분, 용량 및 가격 등의 혜택을 확대한 특별 기획 시리즈다. 이번 ‘아쿠아 EX 젤리 수분크림의 점보사이즈’는 스마트 에디션의 신호탄으로 추후 주름, 미백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싸이닉 관계자는 “수험기간 스트레스로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크림만 꾸준히 잘 발라줘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 시킬 수 있다”며 “충성도가 높은 제품의 대용량 출시로 수험생뿐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