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을 갖춘 제품, 이것만은 꼭 써보자

브랜드마다 전문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존재한다. 그들은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주며 모델을 빛나게, 제품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키는 숨은 손이다. 완성 돤 룩을 마주하면 보이지는 않지만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열정과 노력, 아티스트다운 감각에 빠질 수밖에 없다. 메이크업아티스트이기에 기초부터 꼼꼼히 제품에 대한 분석도 그들의 몫이다. 누구보다 브랜드 제품에 대해 전문가인 그들이 추천하는 베스트3 제품을 만나보자.

# 안나 수이(ANNA SUI) 정해성 수석메이크업 아티스트’s Picks

 
 
루스파우더: 입자가 곱고 조금만 발라도 화사해지는 수분파우더로, 신부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바르는 순간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마스카라 베이스: 눈썹 고데기를 정성스레 한 것처럼 아무리 잘 처지는 속눈썹도 아찔하게 컬을 만들어주고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립글로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유리알처럼 매끈한 입술을 만들어주며, 안나 수이만의 매력적인 향으로 키스를 부르는 립글로스로 알려져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

#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노용남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s Picks

 
 
스킨 파운데이션 SPF15 PA+ : 가벼운 사용감과 높은 커버력, 수분 공급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며, 미네랄 성분이 피지를 컨트롤해 맑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 눈을 또렷하게 하는 블랙이나 브라운 컬러를 추천한다. 리퀴드 타입처럼 지속력이 우수하며 펜슬 타입처럼 자연스럽고 드라마틱하게 연출하는 장점을 모아 만들었으며, 바비 브라운이 젤 아이라이너의 원조격이다. 프로텍티브 페이스 로션 SPF 15 : 메이크업을 하기 전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만들어줘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밀리지 않게 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내가 메이크업을 할 때 스킨케어는 빼놓아도 이 제품은 꼭 챙기는 필수품이다.

# 랑콤(LANCOME) 최희선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s Picks

 
 
미라클 파운데이션 로제 아우라(P-02호) : 한국 여성을 위해 개발된 컬러로 노랗고 칙칙한 피부 톤에 자연스러운 장밋빛을 더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한다. 이프노즈 돌 아이 마스카라 : 속눈썹을 길고 매끄러운 ‘인형 속눈썹’처럼 표현해 눈이 커 보이는 효과를 주며, 특허 받은 브러시가 눈 가장자리의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컬링해준다. 압솔뤼 누드 립스틱 : 입술의 주름과 노화를 방지해주며, 빛나고 자연스러운 입술 톤을 연출해 준다. 그 중 311호 로즈 퍼플 컬러는 유혹적인 입술을 완성해 강력 추천한다.

# 맥(MAC)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s Picks

 
 
스튜디오 퍼펙트 SPF15 파운데이션: 맥의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보송하고 매끈한 마무리와 보습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며 가볍게 발리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을 제공한다.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콤팩트 SPF30, PA++ :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생얼 스킨을 표현하기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여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하고 내추럴한 피니시를 지속시켜주는 콤팩트 타입제품이다. 립스틱 ‘루비우’ : 올 FW 트렌드인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으로, 맑고 선명하며 클래식한 레드 컬러에 매트한 질감이다.

# 로라 메르시에(lauramercier) 한현종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s Picks

 
 
시크릿 카뮤플라지 :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다크 서클, 미세한 주름 및 결점까지 커버되며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뛰어난 컨실러 크림이다. 파운데이션 프라이머-하이드레이팅 : 초강력 수분베이스로,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완벽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모자이크 쉬머 블록 : 4가지의 은은한 펄 파우더가 한 번의 터치로 눈, 볼, 페이스, 보디까지 매혹적으로 빛나게 연출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