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화장품 프로스틴, 전용 ‘화장품 냉장고’ 선보여 주목

 
 
올해 5월 유해성분 0%에 도전하는 100% 무방부제 화장품 ‘프로스틴(FROSTINE)’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LG생활건강이 이번에는 프로스틴을 선하고 편리하게 보관해 줄 전용냉장고 ‘아이스메틱 셀러(Icemetic cellar)’를 출시해 또 한번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로스틴은 LG생활건강만의 독자적인 저온 요법으로 극지유래의 강력한항산화 성분인 ‘라말린’의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는 냉장 화장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무방부 테스트,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단 1%의 유해성분도 들어있지 않아 10℃ 미만의 저온에서 보관해야 한다.

하지만 그동안 전용 냉장고가 없어 일반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안방 화장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스메틱 셀러’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아이스메틱 셀러는 프로스틴 보관 최적 온도인 5-8℃저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고난이도 기술을 구현해 더욱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냉장고에 보관 시 우려되었던 냄새 등을 독립된 공간에서 더욱 청정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국내 순수 개발 및 생산으로 저소음, 저진동의 고품질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 제품은 화장대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이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내부에는 1회용 마스크와 샘플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 보관 칸으로 나뉘어져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한편 프로스틴은 이번 냉장고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장고를 구입하면 프로스틴의 베스트셀러인 ‘프로스틴 라말리브 소스’와 ‘프로스틴 라말리브 인 크림’ 정품을 한정수량으로 함께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