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무료방송을 통해 매일 상승 예상 2종목 공개!

 
 
대한민국 상위 5% 투자자를 위한 명품증권 방송을 지향하는 ‘좋은정보투자연구소’의 라종식 소장이 전문 인터넷 증권방송 콕(KOK)TV 증권사이트(www.koktv.co.kr)를 오픈하면서 특별무료공개방송을 11월 21일(수)과 22일(목) 이틀간 진행한다.

라종식 소장은 한국경제TV ‘대박파트너스’, ‘대박선데이’등에 출연하여 ‘수익률 게임 최초 7관왕’ 달성과 ‘전국 최다 VIP회원 수’의 신기록을 수립하는 등 인기전문가로 활동해온 증권전문가로 본인의 이름을 걸고 독자적인 사이트를 개설하여 본격적인 증권방송을 진행한다.

라종식 소장은 “콕(KOK)TV는 말 그대로 매수맥점에 있는 종목만을 족집게처럼 콕콕 집어 수익을 낸다는 의미이며, 실제로 지난주 코스닥의 급락장에도 KG모빌리어스-아바텍-씨티바이오 등 추천종목이 연일 상한가 또는 급등세를 속출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면서 “증권방송도 이제는 패러다임의 변화가 절실하다. 탄력적 우량주와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는 시장 주도주에 집중하면서도 개인투자자들에게 알찬수익을 안겨 드릴 자신이 있다”고 강조한다.

특히 콕티비 사이트에서는 매일의 포트폴리오 운영현황과 라종식 소장의 실제 수익률을 회원들에게 공개한다. 이는 추천종목에 대한 검증 없이 방송만을 위한 종목 운영이 아닌, 실제 투자수익을 근거로 한 정보를 통해 회원들의 실제 수익률을 올리기 위한 실전 위주의 방송으로 운영된다.

한편, 콕티비에서는 오픈기념으로 11월 21일(수요일)~11월 22일(목요일) 이틀간에 걸쳐 라종식 소장이 장중 특별무료방송을 진행하는데, 이 공개방송을 통하여 급등유망종목도 매일 2종목씩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방송에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투자가들은 콕티비사이트에 무료회원으로 가입 후, 아침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인터넷으로 방송에 참여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