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빈곤 아동 후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향기로 전하세요’라는 주제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리미티드 제품을 선보인 이니스프리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달콤한 스위트 베리향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포근한 마일드 브리즈 향을 입힌 홈퍼퓸과 캔들, 고체향수을 비롯해 핸드크림 3종 세트과 네일 3종세트 총 9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캔들은 식물성 천연 유래 소이왁스와 면 심지를 사용해 향은 더욱 풍부하고 오래가도록 하면서, 연소 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캔들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우드스틱을 꽂아 사용하는 홈퍼퓸은 스틱을 많이 꽂을수록 향이 강하고 빠르게 퍼져 나가는 제품으로, 집안에 두면 향기로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별도의 포장이 필요 없는 친환경 패키지로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전 제품 구입 시 은은한 향이 발신되는 향기카드가 증정되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제품 구입시 제품 한 개 당 500원씩 적립되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빈곤 아동을 후원하는 데 사용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이번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평소 고마운 마음을 미처 전하지 못했거나 쑥스러워 표현하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따뜻한 기부금이 모여, 모두 다 함께 행복해지고 가슴 따뜻한 크리스마스 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