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린 설퍼마스크’ 리뉴얼 출시

 
 
차앤박화장품은 겨울철 민감해지고 각질이 일어난 트러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맑은 톤으로 가꿔주는 ‘에이-클린 설퍼 마스크(A-Clean Sulfur Mask)’를 리뉴얼 출시한다.

‘에이 클린 설퍼 마스크’는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지성 및 복합성 피부를 위한 워시 오프 타입의 스페셜 마스크 제품으로 피지 흡착은 물론 각질 관리 효과와 함께 강력한 보습 효과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앤박화장품 이동원 대표(피부과전문의)는 “기존 설퍼 마스크의 뜨거운 고객 사랑에 힘입어 주요 성분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 패키지와 용량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겨울철 찬바람에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발생한 피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기존 제품 보다 더 높은 소비자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리뉴얼 출시한 ‘에이-클린 설퍼 마스크’는 유해물질 정화효과로 잘 알려진 유황 성분과 천연 미네랄이 다량 들어있는 그린 클레이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하여 산뜻하게 가꿔준다. 또한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인 락토바이오닉애씨드와 글루코노락톤 2종류의 PHA 조성물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하얗게 일어난 피부를 깨끗하고 맑은 톤으로 관리해준다.

이 밖에도 CNP 안티 블레미쉬 복합체(Anti-blemish complex)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이 트러블을 완화시켜주고 마치현추출물, 베타-글루칸, 판테놀 등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