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막바지 솔로탈출에 몸부림치는 시기에 남심과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아 소개팅을 성공으로 이끄는 취향저격 남, 녀 소개팅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은근한 섹시미 어필! 남심 저격 소개팅룩 스타일링

 
 
소개팅에서 남성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고 싶다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실버 스팽글이 포인트로 가미된 조프레시 스웨터는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여성미를 자아낸다. 여기에 블랙, 그레이 컬러의 털이 불규칙적으로 더해진 퍼 베스트를 매치하면 은근한 섹시미까지 어필할 수 있다.

이때 다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레깅스를 매치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것도 좋다. 특히 레깅스에서 풍기는 블랙 컬러의 은은한 광택감이 성숙한 매력까지 연출해준다. 각선미를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레깅스와 같은 컬러의 블랙 하이힐을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다.

#스포티하면서도 가볍지 않게 어필하자! 캐주얼한 소개팅룩

 
 
여성에게 편안하면서 무겁지 않게 다가가고 싶다면 모노톤의 캐주얼룩을 추천한다.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에 블랙 점박이 디테일이 매력적인 조프레시 스웨터는 청량감 넘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풍긴다. 이에 더해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항공 점퍼를 걸쳐 코디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한 남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오렌지 컬러의 스티치 라인이 매력적인 조프레시 데님 팬츠를 스타일에 더하면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특히 데님 팬츠의 밑단을 살짝 롤업하고 스니커즈나 단화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완벽한 캐주얼 소개팅 룩이 완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