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미샤·홀리카홀리카·어퓨·더샘·닥터스킨케어·에르마·어바웃미 등 풍성한 프로모션 마련

11월 네번째 주 금요일. 지상 최대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됐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오래된 이벤트지만 어느새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놓칠 수 없는 쇼핑 기회로 자리 잡았다. 모처럼의 쇼핑 열풍에 국내 화장품 유통가도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토니모리는 28일까지 베스트셀러 화장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빅 세일’을 진행한다. 평소 세일 대상에 잘 포함시키지 않는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까지 이번에는 반값에 판매하기로 했다. 이 제품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로드샵 인생 아이템’으로 불리며 투명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밖에 아이돌 눈썹 틴트로 유명한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건조한 바디를 촉촉하게 관리해줄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바디 워시 & 바디 로션’,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아이톤 섀도우’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한 개 제품 구입 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행사를 마련했다. 구입한 품목 이외에도 동일 라인,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혜택을 넓혔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구입하면, 같은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증정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색조 제품은 라인과 관계없이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동일 제품군에서 동일한 가격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일부 소품류와 상시 할인 품목을 제외한 총 1,200여 가지 품목에 대해 적용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도 있으며 적립은 불가능하다. 행사는 28일까지다.

엔프라니의 브랜드숍 홀리카홀리카는 29일까지 ‘브랜드 데이 할인 이벤트’를 갖는다. 할인율은 최대 50%.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홀리카홀리카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스킨 앤 굳 세라’ 일부 품목과 연말 각종 모임을 위한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인 ‘마술봉 마스카라 2X’ ‘쥬얼라이트 메이크업’ 라인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해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또 다른 브랜드숍인 어퓨는 다음달 5일까지 1,500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크리미 버터 섀도우’ ‘에브리데이키싱 립밤’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순우유 휘핑 바디크림’ ‘에센셜소스 스네일 바이탈 크림’ 등의 스킨케어 제품이 두루 반값 판매 대상에 포함됐다. ‘에센셜소스 솔트 크림’ ‘에센셜소스 마이크로에센스’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더샘은 스킨케어, 마스크팩, 섀도, 블러셔, 네일 등 지정된 10대 품목에 한정해 1개 구입 시 동일 제품 또는 동일 라인의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28일까지 진행한다. 10대 품목에는 색조 메이크업 인기 아이템인 ‘샘물 싱글 섀도우 & 블러셔’를 비롯해 순한 처방의 스킨케어 라인인 ‘듀이러브’, 1일 1팩 열풍에 힘입어 판매량이 늘고 있는 ‘마스크팩’이 포함됐다.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의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인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아듀 2015, 굿바이 이지듀’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 등 디엔컴퍼니 주요 화장품 라인은 물론 알페신, 리놀라 등 닥터스킨케어에서 공식 유통하는 브랜드의 제품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 품목별로 40~50%의 기본 할인율이 적용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2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 3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3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엠피알브레인은 다음달 15일가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마의 ‘2 Step 마스크팩’을 50%에서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에르마 2 Step 마스크팩’은 각각 영양과 보습, 미백 기능에 특화한 3종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사용한 아이크림이 동봉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3종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면 60%, 각 1종씩 구매 할 시에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어바웃미는 각 카테고리별 다양한 아이템을 6주간 대대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어바웃미 위크 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별로 어바웃미 브랜드 내 각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것. 지난 24일부터는 2차 행사가 시작돼 스킨케어 품목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다음달 9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3차 브랜드 위크에서는 건강기능식품류 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는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어바웃미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연계돼 계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