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에도 보헤미안 무드의 스타일링이 꾸준한 인기를 끌 전망이다. 특히 보헤미안 무드를 잃지 않으면서 세련된 절제미까지 풍기는 ‘시티 보헤미안룩’이 새롭게 떠오르면서 깔끔하게 스타일을 마무리해주는 모던한 슬립온 아이템이 주목 받고있다. 이에 트렌디하고 엣지있게 시티 보헤미안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슬립온 아이템을 소개한다.

#모노톤 컬러의 시크한 보헤미안룩엔 ‘벨벳 슬립온’이 정답

 
 
모노톤의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시티 보헤미안룩을 선택했다면 벨벳 슬립온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의 부드러운 벨벳 소재가 돋보이는 클립(CLLIB) 니트 비로도 슬립온은 세련되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특히 길게 떨어지는 롱 카디건 스타일링에 블랙 벨벳 슬립온을 매치하면 적절하게 균형감을 잡아주는 시티 보헤미안룩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컬러를 더한 벨벳 슬립온을 활용해보자. 톤 다운된 그린 컬러가 고급스러운 클립(CLLIB) 니트 비로도 슬립온은 트렌디하면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또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올 블랙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줘 한층 더 감각적인 느낌을 준다.

#캐주얼한 보헤미안룩의 정석 ‘페미닌한 슬립온’으로 마무리!

 
 
자유분방한 감성이 넘치는 캐주얼한 시티 보헤미안룩에 여성미를 더하고 싶다면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더해진 슬립온이 제격이다. 포근한 천 소재의 드레이프 장식이 엣지있는 클립(CLLIB) 드레이프 온 슬립온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때 슬립온에 더해진 블랙 레더를 브라운 레더 베스트와 함께 코디하면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겨울철 시티 보헤미안 스타일이 가능하다.

무심한듯 스타일에 엣지를 더하고자 할 땐 그레이 컬러의 슬립온이 좋다. 무난한 듯 독특한 그레이 컬러가 매력적인 클립(CLLIB) 드레이프 온 슬립온은 은은하면서 강렬하게 보헤미안 무드를 고조시킨다. 이때 드레이프 슬립온과 함께 패션 목양말을 매치하면 완벽한 보헤미안 감성의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