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인터내셔날·신드롬코스메틱, 공동브랜드 사업 전개하기로

 
 

L&K인터내셔날과 신드롬코스메틱이 손을 잡았다. ‘CB크림’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CB(Clean Beauty)의 마케팅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한 것.

CB는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인 지연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다. BB크림과 CC크림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CB크림’을 앞세워 국내외 시장 개척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티아라를 비롯해 하석진, 김규리, 손호준 등이 소속된 MBK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스타마케팅을 펼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오르고 있다.

L&K인터내셔날과 신드롬코스메틱은 지난 17일 서울 신사동 선샤인호텔 내 클럽 신드롬에서 공동 브랜드 론칭을 알리는 신제품 소개 행사를 가졌다.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8’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를 갖는 ‘CB닥터로라 다리미 크림’이 큰 주목을 받았다. 또 100% 순식물성 천연 곤약으로 이뤄져 자극이 적으면서도 풍부한 거품을 내는 ‘CB 엄마바바 곤약퍼프’ 그리고 바이오셀룰로오스가 피부 골곡을 매끄럽게 코팅해주는 ‘CB 바이오셀 올인원 세럼’ 등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피부보호 기능과 보습성분을 강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CB크림 골드S’ 또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서 해외에서 온 바이어들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모았다.

L&K인터내셔날 임영제 대표는 이날 “양사가 공동 브랜드를 론칭함으로써 중국 및 동남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진출해있는 제품들의 판매에 시너지가 날 것이다”고 말했다. 또 신드롬코스메틱 임재형 대표는 “철저한 분석을 통한 스타마케팅과 함께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제품들을 공급해 국내외 화장품시장에서 공동브랜드를 안착시키켔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