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향수 브랜드 153개가 입점

 
 
HDC신라면세점㈜이 24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서 영업을 시작하는‘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는 화장품.향수 브랜드 153개가 입점한다.

'한류 면세점’을 지향하는 ‘K-Discovery 면세점’을 콘셉트을 내세운 HDC신라면세점에는 중국인이 선호하는 국내 화장품 뿐 아니라, 수입 브랜드를 모두 갖춘 국내 면세점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

먼저, 면세점 6층 대부분을 ‘K-Discovery Zone’으로 꾸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류 상품을 선보이는 전진 기지로 조성한다. 6300㎡ 공간에 270여개에 이르는 국내 화장품과 잡화, 의류 브랜드가 들어선 국내 면세점 중 최대 규모의 ‘K-Cosmetic’, K-Bag’ 특화 매장을 구성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이니스프리, 미샤, 잇츠스킨,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토니모리, 제이에스티나. 육심원, 스타일난다, 원더플레이스, 조성아 22 등 기존에 이름이 널리 알려진 브랜드 뿐 아니라 신한류를 이끌어 갈 차세대 주자들이 대거 선보인다.

3층과 4층에는 명품과 럭셔리 패션, 수입 화장품 등이 들어선다. 3층에는 ‘럭셔리 코스메틱존’이 들어서, 수입 화장품과 향수가 채어진다. 디올’, ‘에스티로더’, ‘랑콤’, ‘SK-Ⅱ’ 등 수입 화장품과 ‘설화수’, ‘후’ 등 국내 유명 브랜드가 들어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