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짱구 에디션’· 이니스프리 ‘#해피몽키 에디션’ 나란히 출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APIEU)는 만화 ‘짱구는 못 말려’의 천연덕스러운 주인공 짱구를 앞세운 새 라인을 내놨다. 어퓨의 ‘짱구 에디션’은 클렌저, 수분크림, 핸드크림 등 3종 9품목으로 구성됐다.

베이킹 파우더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헤로겟 탄산수가 상쾌하게 마무리 해주는 딥 클린 시리즈는 액션 가면으로 코스프레한 짱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딥 클린 시리즈 △모공 속 묵은 피지를 녹여주는 ‘딥 클린 클렌징 오일’ △산뜻한 ‘딥 클린 클리어 워터’ △2중 세안이 필요 없는 ‘딥 클린 밀키 클렌저’ △펌핑 즉시 부드러운 거품이 생기는 ‘딥 클린 버블 폼’ △꼼꼼한 세안에 제격인 ‘딥 클린 폼 클렌저’까지 총 5품목이 나왔다.

어퓨 ‘아쿠아 네이처 듀드롭 클라우딩 크림’은 클라우딩이라는 이름가 잘 어울리는 짱구의 애완견 흰둥이가 새겨졌다.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과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를 화사하고 밝게 가꿔준다. 구름 생성 원리를 적용한 클라우드 공법으로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했다.

‘퍼퓸드 핸드크림’ 3품목에는 하와이안 무희, 발레리나, 리듬 체조 선수 등으로 각각 분장한 익살스러운 짱구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이들 제품에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꽃 추출물과 코코아 버터, 호호바 오일 등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꽃 추출물에 따라 ‘설레여서 치자꽃’ ‘청순해서 연꽃’ ‘변덕 없이 수국’ 등 3가지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캐릭터인 짱구의 꾸밈없고 통통 튀는 모습이 어퓨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며 “참신한 신제품을 계속 출시해 어퓨를 품질과 아이디어를 갖춘 20대 여성들의 잇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어퓨 '짱구 에디션'
▲ 어퓨 '짱구 에디션'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새해가 ‘원숭이의 해’라는 점에 착안, 익살스러운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폴프랭크와 협업해 ‘#해피몽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 에디션은 개성 넘치는 폴프랭크 캐릭터의 통통 튀는 매력에 이니스프리만의 컬러감을 조화시킨 에코 네일과 젤 네일 컬러 그리고 평범한 손톱에 특별함을 더해줄 네일 데코 스티커 등 네일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깜찍한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퍼퓸드 핸드크림 3종도 함께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이니스프리 전 품목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프랭크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프랭크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것. 이번 에디션 제품은 2016년 1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 이니스프리 ‘#해피몽키 에디션’
▲ 이니스프리 ‘#해피몽키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