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등 선정

 
 
화장품 브랜드숍 스킨푸드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및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이 발표한 2015 올해의 화장품, 뷰티 커뮤니티 ‘언니의 파우치’ 뷰티 어워드에서 총 12개 제품이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은 2015년 한 해 동안 5월부터 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스킨푸드 제품을 이달의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이는 브랜드샵 중 최다 횟수이다. 5월에는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6월에는 포어 핏 쿠션 보틀 SPF 50+ PA+++이 선정됐다. 9월에는‘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지난 11월과 12월에는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과 ‘원 포 아이’가 파우더룸 이달의 히트 아이템으로 각각 선정됐다.

모바일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에서도 ‘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으로 7개의 스킨푸드 제품이 선정됐다. '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은 2015년 1월부터 11월 30일까지 총 50만 개의 리뷰를 분석하여 산출된 결과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스킨푸드 제품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에센스 부문)’, ‘밀크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포인트리무버 부문)’, ‘비타 워터드롭 씨씨크림 SPF35 PA+++(씨씨크림 부문)’, ‘올오버 머핀 케익 피니시(하이라이터/쉐딩 부문)’, ‘과일주 네일(네일컬러 부문)’, ‘파인 넛 브레이크 프리 네일 영양제(네일기타 부문)’, ‘소프트 아이래쉬 컬(아이소품 부분)’ 등 총 7개다. 이 밖에도 스킨푸드는 이번 랭킹에서 총 86개 브랜드 중 최다부문 수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이 밖에도 스킨푸드 모델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가 함께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은 뷰티 커뮤니티 ‘언니의 파우치’에서 진행한 ‘2015 언니의 파우치 뷰티 어워드’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한 해 동안 가장 화제를 모은 뷰티 광고 영상 제작물로 선정되기도 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2015년 한 해, 다양한 뷰티 커뮤니티에서 스킨푸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면서 “2016년에도 더욱 우수한 제품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푸드&뷰티 라이프의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스킨푸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