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 오후 12시부터 3주간 매장 별 파격 조건11월 27일, 오후 12시부터 3주간 매장 별 파격 조건

 
 
바이미가가 헤어 업계로는 국내 최초로 자체 원데이몰인 ‘바이미가 원데이’를 오픈한다. 그간 여타 소셜커머스를 통해 헤어숍 서비스가 쿠폰 형식으로 판매되기는 했지만, 헤어숍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바이미가는 서울, 경기권내 위치한 9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대상으로 매주 화, 수, 목요일, 3주간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 파격적인 가격, 미사용 쿠폰 100% 환불
그간 헤어숍의 원데이딜은 소셜커머스를 통한 고객들의 대리 구매로 이루어졌다. 따라서 상품의 다양성,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 전달이나 가격, 서비스 측면 등에서 다소 전문성이 떨어질 수 있는 약점을 지닌 것이 사실이다. 바이미가는 헤어숍이 직접 진행하는 원데이몰인 점을 강점으로 내세워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쿠폰은 100% 환불 조건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또한 A/S와 고객 문의도 자세한 헤어 정보를 바탕으로 하기에 전문성과 신뢰도는 더 크다.

# 고객 맞춤형 헤어 원데이몰!
바이미가 원데이몰은 고객 맞춤형을 지향한다. 11월 27일부터 3주간 진행하는 매장 별 딜도 매장 관리자들의 고객들의 지역성과 니즈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또한 홈페이지와 메일링을 통해 원데이몰의 론칭을 공지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에 대한 의견을 받고 있어 향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또한 공개되지 않은 내용을 매주 월요일 메일링을 통해 선 공개하고 있어 재미를 더했다. 이번 원데이몰은 온라인 바이미가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구입한 쿠폰은 바이미가의 9개 매장에서 20일 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