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미스코리아 본선대회, 2015년 웹드라마 미싱코리아에 협찬하며 주목 받은 유명 드레스 업체 라포엠의 2016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라포엠은 2014년 미스코리아들의 드레스를 담당한 공식 드레스 협찬사로, 특히 2014 미스인터내셔널대회, 2014 미스어스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과 미스코리아 미 신수민의 대회용 드레스를 직접 제작해 관심을 모은 웨딩드레스 업체다.

 
 
또한 2015년에는 남북미스코리아 대회를 가상으로 산다라박, 이지현, 하은설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된 웹드라마 미싱코리아를 협찬, 출연 배우들의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 화제가 된바 있다.

특히 올해 라포엠 박희정 대표는 최고급 라인 '라포엠 블랙라벨'을 업그레이드 시켜 주목 받아 왔다. 실제로 박희정 대표는 2015 아시아뷰티어워즈인상하이에서 한중드레스부문 수상을 하였고 한국파티스트협회 디렉터로 한국드레스 문화를 다양한 분야에 접목시키며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해를 보냈다.

 
 
 
 
이에 따라 2016년 라포엠이 어떤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것인지, 또 한번 미스코리아 관련 대회나 프로그램 등에 어떤 형태로 특별한 웨딩드렝스의 진가를 알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