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2012년에 진행하는 마지막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2012년 한해 닥터자르트에 성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인 ‘라스트 파워 기프트(Last Power Gift)’를 26일부터 12월3일까지 7일간 실시한다.

‘라스트 파워 기프트’ 이벤트는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선물을 증정하는 2012년의 마지막 이벤트로, 지금까지 진행한 이벤트와 비교해 훨씬 더 풍성해진 선물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파워 기프트의 첫 번째, 닥터자르트의 ‘S.O.S 박스’가 증정된다. ‘S.O.S 박스’는 피부 고민 해결 및 관리에 도움이 되는 뷰티 도구 및 제품 총 3가지로 구성된 시크릿 박스로 매월 3000명에게만 증정하는 한정판 선물이다. 매월 다른 구성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이 박스는 매니아층이 구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파워 기프트 두 번째는 유난히 추워진 2012년 겨울철 피부 관리에 대비한 닥터자르트의 ‘겨울 보습 3종 세트’ 제품이다. ‘겨울 보습 3종 세트’는 매끈한 얼굴, 손 관리를 위한 세라마이딘 크림과 핸드크림, 그리고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슈어젤 제품의 체험분으로 구성되었다. 파워 기프트의 두 번째 선물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닥터자르트 S.O.S 박스와 함께 증정한다.

파워 기프트를 마지막으로 장식할 세 번째는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한정판 ‘홀리 스킨 글로우 밤’ 제품이다. ‘홀리 스킨 글로우 밤’은 메이크업 전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멀티 제품으로 좀 더 특별하게 보이고 싶은 크리스마스에 아름답고 환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라스트 파워 기프트 이벤트는 지난 2012년을 되돌아보며 닥터자르트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들로 구성하고자 노력한 이벤트다”라며 “지난 한해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가장 인기 있었던 선물 박스와 더불어 겨울철 피부 관리 필수 제품,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한 특벌 선물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아낌없이 보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