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주를 맞아 면세점, 온라인, 화장품 등 유통업계가 신년 이벤트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5일부터 2월 22일까지 새해맞이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일러스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권지갑과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에서는 신규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골드멤버십 카드를 발급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새해 해외여행이나 출장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15일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내 주류, 담배 매장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여행 시 유용한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 주류품목 또는 서울점에서 모든 품목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천공항점에서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행운의 2달러'를 증정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설을 한달 가량 앞두고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레는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설레는 설 선물대전’에서는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건강보조식품, 생활·주방 선물세트와 한과, 과일 등 55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가격대별로 상품을 추천하고 대량구매 상품에 한해 구매금액 별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CJ몰은 새해를 맞아 주변 사람들과 유기 동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CJ몰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당신께 드리고픈 따뜻한 말한마디”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모바일 CJ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공병각 작가가 제작한 10종의 캘리그래피 신년인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무료로 보낼 수 있다. CJ몰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CJ몰 적립금 1만 원을 제공한다.

아리따움도 새해를 맞이해 아리따움 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엄선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해 할인 및 추가 증정의 혜택, 그리고 2016년 첫 번째 아리따움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몽드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마몽드 모이스처 4종 키트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할 경우에는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매거진 뷰티어워즈에서 베스트 토너로 선정된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는 1+1의 혜택을, 오딧세이의 신제품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파우치백을 증정한다. 또한, 1월 한달 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16년 아리따움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인 ‘아리따움X제인송 콜라보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