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클라라, '구라라'

'한밤' 클라라가 화제인 가운데 '한밤' 클라라의 허언 논란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앞서 클라라는 인기가 절정에 이르렀을 당시 허언 논란으로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으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았다.

클라라는 과거 방송된 K STAR '식신로드'에서 "'치맥'(치킨과 맥주를 아울러 일컫는 말)을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나는 와인과 샴페인밖에 안 마신다"고 답했다.

그러나 이후 출연한 SBS 파워FM '컬투쇼'에서 클라라는 "'치맥'을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참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클라라는 tvN '환상속의 그대'에서 "연예인과 교제한 적이 없다"고 밝혔으나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톱스타였던 남자친구가 교제 당시 스토킹을 심하게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가운데 클라라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저는 재미를 우선하는 예능을 했어요, 진실을 담보하는 다큐가 아니었어요.(중략) 치맥 싫어하는데 좋은 친구들과 분위기가 좋아서 치맥 좋아한다고 말하면 거짓말인가요? 연예인 남친 사귄 적 있는데 굳이 그런 거 말하기 싫어서 사귄 적 없다고 하면 거짓말인가요?(중략) 다르다고 해서 틀렸다고 하지는 말아주세요"라는 해괴한 변명을 남겨 논란의 서막을 열었다.

한편 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한밤')에서는 중국에서 활동 중인 클라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타며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