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가 리듬게임 액세서리 ‘리드믹 노트’의 테스트를 마치고, 5일부터 정식으로 게임 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JUNEiNTER는 자사가 운영하는 '겟앰프드'의 신규 액세서리 ‘리드믹 노트’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리드믹 노트’는 일곱 가지 색으로 빛나는 마법의 트럼펫을 캐릭터의 등에 매고 있는 형태를 하고 있다. 특정 기술을 사용할 경우 트럼펫을 불어 알록달록한 음표를 불러내 상대방을 바닥에 깔리게 하여 멀리 날려 보내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음표를 맞춰 상대방을 천천히 튕겨낼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한다. 핵심 기술은 트럼펫으로 상대방을 타격했을 경우 실시간으로 떨어지는 리듬게임의 노트를 입력하여 공격을 이어나가는 것이다. 실시간으로 떨어지는 노트를 입력하지 않아도 공격은 이어지지만, 모든 노트를 입력했을 때 더욱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를 이용해본 유저들은 “리드믹 노트, 이건 진짜 탐난다”, “이번 악세는 개성 있네”, “간만에 꿀잼 액세서리가 나왔다”, “제대로 취향 저격이다”는 등의 후기를 남기고 있다.

한편, 게앰프드는 리드믹 노트 출시 이후 1월 6일부터 새롭게 돌아온Chu! Chu! 2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친구를 추천하거나 게임 내 초보자들을 도와주는 튜터들을 추천 했을 때 추천한 이용자가 사용한 겟앰 캐시의 일부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해 6월에 추천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급 했었던 Chu! Chu!와 병행하여 진행된다.

JUNEiNTER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리듬게임 유저들을 위한 액세서리 ‘리드믹 노트’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 저 또한 리듬 게임을 즐기는 한 명의 이용자로서 즐기고 있다.” 라며 “6일부터 진행된 Chu! Chu! 2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