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화면캡처
▲ KBS2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화면캡처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의 러블리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는 조보아(장채리 역)가 민아(고앵두 역)를 만나 그동안 쌓인 오해를 푸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민아는 동네에서 마주친 조보아에게 차 한잔 하자고 제안했다. 그리고는 자신이 떠나겠다며 최태준(이형순 역)과 오해를 만든 문자메시지는 꾸민 것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조보아는 "우리 너 때문에 헤어진 것 아니다. 우리 문제가 터진 거다"라고 답하며 최태준과의 이별을 예고했다.

하지만 조보아는 그동안 정들었던 최태준의 가족들을 그리워하며 몰래 찾아가 안부를 전하는 등 '국민 사랑둥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이날 방송이 끝난 후 조보아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했다. 특히 그녀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는데, 실제로 조보아가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메이크업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 매장에는 '조보아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다는 후문이다.

조보아 메이크업의 특징은 깨끗한 피부 표현과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애씨드한 핑크 컬러의 매트 텍스처 립 제품을 선택해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장채리'를 완성했다.

한편 조보아의 통통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부탁해요 엄마'는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