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14일 KBS 아레나에서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 개최

 
 
실력파아이돌 보컬리스트들인 엠블랙 지오, 틴탑 천지, 보이프렌드 현성이 뭉친다.

다양한 TV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하며 청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아이돌 그룹의 보컬리스트 콘서트인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에 엠블랙 지오, 틴탑 천지, 보이프렌드 현성이 나서는 것.

오는 2월14일 오후 6시 KBS 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인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는 TV 속에 다 담지 못했던 아이돌 보컬리스트들의 가창력과 생생한 라이브, 또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감동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보고, 듣고,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아이돌 그룹 보컬리스트인 엠블랙 지오, 틴탑 천지, 보이프렌드 현성이 참가할 것으로 예고되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엠블랙(MBLAQ)의 지오는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미성과 표현력, 그리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인정받았으며 틴탑(TEEN TOP)의 천지 역시 MBC '복면가왕'과 JTBC '끝까지 간다'에서 안정적인 목소리로팀의 메인 보컬 니엘의 자리를 위협하는 실력파 보멀리스트로 평가를 받았다.

보이프렌드(BoyFriend)의 현성은 최근 뮤지컬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을 정도로 신예임에도 안정된 보이스로 인정받으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이른바 '아이돌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기 위해 다양한 끼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멤버들과 함께 부르던 소속그룹의 대표곡을 솔로곡으로 재편곡해 부르는 것은 물론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에서 선보인 솔로곡들과 팬들에게 자신들이 들려주고 싶은 명곡들을 준비했다고 밝혀 벌써부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2016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는 ㈜두번째 생각이 주최하고 ㈜효림INT, 너츠미디어가 주관하며 ㈜코네스트와 워터트리가 후원했으며, 1월 21일 오후 7시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