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 원료 이용, 4 Free 처방의 자연친화적 콘셉트 내세워

 
 
이철헤어커커는 LC 프로페셔널의 론칭을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27일 논현동 트리코드에서 진행했다.

‘깨끗하고 빛나는 건강한 스타일’을 콘셉트로 하는 LC 프로페셔널은 ‘야생화 에너지’를 헤어와 두피제품은 물론 보디케어와 마시는 차(Tea)까지 총 11종의 제품에 적용하여 피부에 활력을 선사할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인 토털라인을 구성한 것이 특징.
 
▲ 야생화 에너지를 통해 자연친화적인 건강함을 선사하는 LC 프로페셔널 제품들
▲ 야생화 에너지를 통해 자연친화적인 건강함을 선사하는 LC 프로페셔널 제품들
LC 프로페셔널의 모든 제품에는 야생화 추출 특허원료가 사용됐으며, 검은 귀리와 쌀의 발효과학공법이 적용됐다. 또한 두피 제품과 보디 제품에는 화학방부제 파라벤과 화학계면활성제 설페이드, 인공적인 윤기를 위한 실리콘, 인공색소를 배제하여 최대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내추럴리즘을 지향했다.
 
특히 스타일과 품질에 있어 까다롭기로 소문난 이철 원장과 이철헤어커커 직원들의 지속적인 테스트와 품평을 거쳐 개발된 제품들로, 그들만의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 (주)커커 이철 대표
▲ (주)커커 이철 대표
LC 코스메틱의 한지연 과장은 “무엇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건강하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난 1년간 노력했다. 야생화 에너지라는 자연친화적 콘셉트를 통해 두피와 모발, 피부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LC 프로페셔널의 모든 제품은 살롱의 스타일리스트가 사용하는 제품 그대로 고객이 집에서도 셀프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만든 프리미엄 라인이다. 헤어 스타일링 제품 5종, 두피 & 헤어 케어 3종, 보디 케어 2종과 두피에 좋은 야생화 차 세트 1종 등 총 1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