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장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올해 첫번째 육아박람회가 학여울 세텍 ‘미베 베이비엑스포’부터 시작했다. 이어서 1월말과 2월초에는 일산과 코엑스에서 상반기 중 가장 크게 열리는 유아박람회인 ‘맘애베이비 엑스포’와 ‘베이비페어’까지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새롭게 엄마가된 초보엄마들은 어떤 유아용품이 본인과 아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유아용품 전문가는 “실내 실외에서 사용하는 유모차, 카시트 등 유아용품들을 선택할 때 안정감과 안전성 먼저 초점을 맞춰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특히 안정감은 아이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한편, 아이엄마에게도 불필요한 육아부담을 줄여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디럭스유모차 하면 먼저 떠올리는 대표유모차 리안 스핀 LX 유모차 
유아용품하면 떠올리는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사용시 안정감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디럭스 유모차를 추천한다. 특히 국내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의 ‘스핀LX유모차′는 수입유모차와 견주어도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2105년까지 3년간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유모차 제품이다.

 
 

특히, 리안의 차별화된 360도 회전 프레임을 적용한 ‘리안 스핀LX′는 시트를 분리하지 않고 핸들바에 레버 조작만으로 손쉽게 양대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트레블 시스템’은 리안 스핀만의 장점이다. 탁월한 신생아에게 탁월한 안전성을 제공해줄 수 있는 신생아용 카시트를 유모차에 호환해서 사용함으로써, 아이에게는 탁월한 안전성을 제공하고, 엄마에게는 카시트와 유모차 차체만 가지고 외출을 할 수 있어, 겨울철, 가뜩이나 방한을 위한 옷가지, 기저귀, 이유식 등 챙겨야 할 짐 가운데, 유모차 시트만큼의 부피를 절감할 수 있다.    

 
 

아이의 휴식과 엄마의 건강을 위해! 전문가들이 권장하는 바운서 ‘뉴나 리프’
출산 직후 엄마의 손목보호 및 아이의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과 정서발달에 도와주는 신생아용 바운서는 육아전문가들에게 아이의 편안한 휴식과 엄마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유아용품으로 사용을 권장하는 실내유아 용품이다.

그 가운데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에서 출시한 ‘리프 바운서’가 그것. 리프는 신생아부터 60kg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영유아기에는 태아가 뱃속에 있을 때와 같은 27도로 기울여진 인체공학적인 기울기로 아이의 편안한 휴식과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아이가 자랐을 땐 프레임에 바운서 기능을 고정하여, 아이가 앉아서 책을 보거나, 엄마와 눈을 맞추며 놀이를 할 수 있는 유아용 쇼파 & 의자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운서 기능일 때 한번에 2분 이상 아이에게 안락한 흔들림을 제공해 주며, 아토피 등 피부질환에 민감한 유아기의 피부를 고려해 100% 오가닉 원단을 사용해 신뢰성이 높다

벨트와 아이소픽스 모두로 고정해 가능! 안정감과 실용성이 높은 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
벨트와 아이소픽스 만으로 카시트를 고정할 경우, 태우면서도 안전할까 하는 의구심을 한번해 해소해줄 수 있는 ‘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카시트로 아이소픽스와 기존 벨트형 장착이 모두 적용 가능해 2중으로 아이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카시트이다.

국내 안전기준보다 한 단계 높은 유럽안전 인증 기준을 통과하여, 전후방 테스트 및 측면 충돌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 특히 전체 교통사고의 44%가 측면 충돌로 인한 사고로 국내의 많은 카시트들이 이에 대한 안전이 부족한 가운데 측면 충돌 테스트까지 완료함으로 인해, 최근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후방장착 기간 역시 다른 카시트 대비 긴 18kg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어, 사고 시 아이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 시켜 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