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메이크업으로 팔색조 매력 과시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메이크업으로 표현하면...”

원더걸스의 유빈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7곡을 골라 메이크업으로 직접 표현해 눈길을 끈다.

유빈이 최근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이미지로 표현하는 독특한 화보를 연출해 낸 것.

이에 따라 유빈은 총 7가지 메이크업으로 변신했으며, 특히 이번 화보 작업을 위해 유빈은 직접 각각 곡에 맞는 이미지 시안을 수십 장씩 찾아 보내는 등 남다른 열의와 감각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유빈이 선택한 곡은 Irma thomas의 anyone who knows what love is, Runaways의 cherry bomb, Lucia(심규선)의 느와르, Travis scott의 don't play 등 각기 다른 장르의 7곡이었다.

이에 맞춰 유빈은 순수한 소녀부터 거친 래퍼, 장난스러운 악동 로커 그리고 요염한 무희까지 음악에 맞춰 180도 바뀌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각 음악을 추천한 이유와 곡에 대한 사적인 해석까지 덧붙였다. 몽환적인 R&B 소울인 Irma thomas의 anyone who knows what love is에 맞춰서 민낯의 순수한 소녀로 변신해 현장 스텝들의 환성을 자아내게 했다.

유빈은 13시간이 넘게 이어진 촬영에도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끝까지 열의를 보이고, 한겨울에 흠뻑 젖은 셔츠를 입고도 미소를 잃지 않아 역시 대세 아이돌이라는 것을 다시금 확인하게 했다는 극찬을 받았다.

 
 
한편 유빈은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찾기 위해 특정 가수를 좋아하기 보다는 다양한 음악을 들으며 음악의 한계를 만들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또한 20대 초반에는 많은 단계의 화장품을 사용했지만, 연륜이 쌓인 요즘에는 스킨, 수분 크림, 아이 크림 등 딱 필요한 제품만 사용하는 등 보습에만 집중한다고 뷰티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